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번 주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기안과 만났던 네팔 소년 라이타망한국 여행기 2탄이 방송됩니다.

 

 

지난주 타망과 라이는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광화문 세종대왕도 만나보고 남산도 가고 삼겹살과 돈가스도 먹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도 이들은 k문화를 만끽하며 재밌는 시간을 보내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먹어보고 싶었던 컵라면도 맛보고 k-pop 관람을 하면서 꿈같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번 주에도 검비르가 이들을 인솔하여 여행을 이끌었는데요. 이번 주 K-POP을 관람 후 찾았던 떡볶이 뷔페는 일산 MBC 방송국 근처에 위치한 두끼 떡볶이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 11시 - 22시
  • 라스트 오더 : 20시 30분

 

  • 일반 : 11,900원
  • 중/고등학생 : 10,900원
  • 초등학생 : 9,900원
  • 미취학 아동 : 5,900원

 

두끼 떡볶이뷔페 즉석 떡볶이 매장으로 먹고 싶은 재료를 골라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이며 황금레시피를 참고해서 소스에 맞는 떡볶이를 만들 수 있어요. 

 

 

떡 종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함께 넣어 먹을 수 있는 라면, 당면, 분모자 등도 빠트릴 수 없는 재료들입니다. 떡볶이  꿀조합 튀김과 함께 각종 재료들은 신선하게 관리되고 있고요. 매운맛도 개인 취향에 따라 조절해서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타망과 라이는 처음엔 너무 매운맛 소스를 골라 불타는 맛을 경험했는데요. 두 번째 우삼겹 조합은 매운 단계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한 두끼는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와플도 있어서 디저트로도 딱인데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들이 묵었던 명동 숙소나인트리 바이 파르나스 서울 명동 II입니다. 4성급 호텔로 타망과 라이는 남산뷰가 보이는 객실에서 묵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검비르는 아침에 라이, 타망의 숙소를 방문해서 외국인들에게 유명한 치킨집(교촌필방)을 방문했고, 일산 MBC에서 쇼 챔피언 K-POP을 관람했습니다. 한국에 가면 여행 목표 중 하나가 K-POP이었는데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순간이었죠. 

 

 

다음날엔 모닝 컵라면 먹방을 시작으로 북한산에 도착해서 등산을 했습니다. 북한산 오봉까지 트래킹을 계획했는데, 라이와 타망은 짐이 없으니 물 만난 고기처럼 산에서 뛰면서 등반을 하더군요. 그래서 제작진들은 힘들어 낙오되기도 했어요!

 

 

너무 더운 날씨에 힘든 순간이 있었지만 산을 즐기면서 트래킹을 하는 모습이 넘 보기 좋았습니다.

 

오봉 정상까지 완주한 이들은 처음으로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을 즐기며 등반을 했는데요. 왠지 뭉클하더라고요. 하산할 때도 축지법을 쓰는 것처럼 엄청 빠르게 내려가는 모습이 천진난만해 보였습니다.. 

 

 

그동안 SNS에서만 봐왔던 한국 음식들을 직접 먹어보는 기회를 갖게 되어 신기하면서 소중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k푸드를 엄청 잘 먹더라고요. 앞으로 남은 여행도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이상 오늘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라이 타망 일산 떡볶이 뷔페 맛집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주엔 놀이동산과 바다를 섭렵하는 영상이 기대가 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목요일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   2026/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